●노화세포클리닉 피세틴
나이가 늘어감에 따라 만성염증과 질병으로 우리 몸속에서 쓸모없이 늘어난 노화세포가 정상적인 세포들을 공격하여 DNA를 손상시켜 텔로미어 길이가 단축되면서 미토콘드리아 가 고장을 일으키면서 세포의 분열을 거듭하다가 종래는 세포분화가 멈추는 한계를 보이는데 이것을 헤이플릭 리미트라고 부른다. Hayflick Limit (헤이플릭 한계)는 세포 분열 과정에서 일어나는 말단소체 결손을 말한다. 젊었을 때는 이렇게 분열을 멈추더라도 면역시스템이 이런 노화세포를 스스로 제거해 준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 이런 면역체계가 약해져서 노화세포를 청소하지 못하고 쌓이기 시작하여 세포분열이 멈추게 되면 노화세포는 주변의 정상적인 세포들에게 염증을 일으키는 사이토킨을 분비하고 망가뜨려 각종 질환들을 유도힌다. 이런 노화세포를 치료하는 방법에는 간헐적 단식, 소식 및 운동 등이 있고, 세놀리틱 보충제를 섭취하여 청소할 수가 있다. Senolytic(세놀리틱)은 체내에 있는 노화세포를 녹여주는 물질을 말한다. 2018년 Mayo Clinic에서 실험한 결과 가장 강력한 세놀리틱 물질인 피 세틴이라는 성분이 발견되었다.
피세틴은 딸기에서 추출한 물질이고, 딸기 1kg 당 160mg 정도 함유되어 있고 이외에도 보라색 양파, 사과, 감, 오이에도 함유되어 있는 천연 물질이다. 피 세틴을 미량으로 섭취하는 경우에는 혈액-뇌의 장벽을 잘 통과하여 뇌세포 성장에 가장 효과가 있는 물질로 밝혀졌다. 사람을 대상으로 한 1상 임상실험에서 고용량의 피 세틴을 투여했을 때 별다른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나왔고, Mayo Clinic 2상 임상 테스트에 사용된 용량은 사람 체중 1kg 당 20mg의 피 세틴을 이틀 연속 투여해서 노화세포를 청소하고 중지한 후, 다시 한 달 후에 한번 더 이틀 연속 20mg의 피 세틴을 투여해서 노화세포를 청소하였다. 노화세포는 SASP라는 염증인자를 분비시켜 주변의 정상적인 새포를 손상시켜 면역을 억제시키고 각종 질환을 유발한다. 그러나 정작 자신은 건들지 않고 스스로를 보호한다. SCAP( Senscent Cell Anti-apoptotic Pathways)라는 복잡한 기전이 SASP염증 인자로부터 노화세포를 다치지 않도록 보호막을 형성하기 때문이다. 피 세틴은 바로 이 SASP만을 공격하여 노화세포를 사멸시킨다. 따라서 정상세포는 전혀 공격하지 않는다.
◐1상 실험후 확인된 내용
◈노화세포 청소에 효과적이다.
◈안전한 천연물질이다.
◈매일 복용할 필요가 없다.
◈사람 대상 1상 실험에서 안전성이 검증되었다.
이렇게 노화세포를 주기적으로 청소하여 제거하게 되면 장수 물질 조효소인 NAD+ 레벨이 한층 더 향상되어 텔로미어의 길이를 늘여주는 텔로머라제를 활성화하여 항노화에 커다란 도움이 된다. 그러나 피 세틴의 단점은 물에 잘 녹지 않고 생체활성도가 낮다는 점이다. 따라서 플라노보이드 영양소의 흡수율을 30배 정도 높인다는 검은 후추 추출물인 바이오 페린(Biope Rine)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나이가 들면 우리 몸의 구석구석 장기에는 노화세포가 많이 누적되어 약해진 소화기관, 떨어지는 폐활량, 주름 등 노화가 급격하게 진행된다. Mayo Clinic Dr.Kirkland에 따르면 일단 소멸된 노화세포가 다시 돌아와 차오르는 데에 6주가량 걸린다고 한다. 따라서 피 세틴 고용량 용법을 6주 간격으로 간헐적 투여로 노화세포를 청소해 주어야 한다고 말한다. 피 세틴 고용량 용법은 피 세틴이 아주 신속하게 노화세포를 청소해 주고 빠르게 체외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별다른 부작용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한다. 피 세틴 제품은 닥터스 베스트,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영 제비티 랩스 등에서 출시하고 있다.
◐피 세틴 노화세포 클리닝 방법
◈예시/체중 60kg X20mg=1200mg 하루 복용량이다.
⊙첫날 100mg 12정 또는 250mg 5정 섭취
아침 4정(또는 250mg 2정)+바이오 페린(5mg, 10mg 경우 반으로 절단)
점심 4정(또는 250mg 2정)+바이오페린(5mg, 10mg 경우 반으로 절단)
저녁 4정(또는 250mg 1정)+바이오페린(5mg, 10mg 경우 반으로 절단)
⊙다음날도 같은 방법으로 한 번 더 복용한다.
▶단 소멸된 노화세포가 다시 돌아와 차오르는 데에는 6주가량 걸린다고 한다. 따라서 피 세틴 고용량 용법을 6주 간격으로 간헐적 투여로 노화세포를 청소해 주어야 한다. 파이토케칼 성분의 물질은 체내 흡수율이 낮다는 단점이 있다. 따라서 노화세포를 효과적으로 청소해주기 위해서는 생체이용률을 올려주는 바이오 페린 단일제를 별도로 구입하여 함께 투여해 주어야 한다. 주의할 점은 바이오 페린과 함께 피 세틴 클리닝을 할 때에는 병원 처방 치료제 및 일반의약품을 투여를 중단하여야 한다. 병원처방제나 영양제가 아닌 일반의약품은 바이오 페린과 함께 섭취하게 되면 흡수율이 더 낮아지거나, 체외 배출이 지연 돠는 특성이 있기 때문이다.
◈신뢰의 제품 영제비티랩스↓
◈아래 상품을 클릭하시면 영제비티랩스 파세틴 기본구성품을 볼 수 있습니다.더 많은 상품을 보시려면 쿠팡 특가 바로가기를 누르시고 " 영제비티랩스 피세틴 "을 쿠팡 홈 검색창에 치시고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하십시오.(가격 수시변동)↓
영 제비티 랩스 피 세틴
◈신뢰의 제품 카라일바이오페린은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체품입니다↓
칼라일 바이오 페린
●오늘 특가로 판매되는 상품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쿠팡 바로가기를 클릭하시고 쿠팡 홈 검색창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하십시오.↓
'노화방지물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세포 소기관 미토콘드리아 (0) | 2024.10.27 |
---|---|
2.헬씨오리진스 트랜스 레스베라트롤 (0) | 2024.10.03 |